Quantcast

[리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남보라, 임신 소식 아끼고 이은형에 “사람 잘 모르는 것 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현희 기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남보라가 임신 소식을 아꼈다.

18일 방송된 KBS 1TV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는 임신테스트기로 임신을 확인한 남보라가 쉽게 말을 꺼내지 않는 모습을 나타냈다.

남보라는 “은형 씨 있잖아 내가, 내가 말이야”라며 운을 뗐다.

이에 이은형은 “어 무슨 일인데 말을 해봐”라고 반응했다.

그러나 남보라는 말을 하지 않고 “아니야 나중에 얘기해줄게”라고 답한 것.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남보라-이은형/KBS 2TV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방송 캡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남보라-이은형/KBS 2TV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방송 캡처

이은형은 “무슨 일이데, 무슨 좋은 일이야? 아무튼 주문 많이 늘어서 어머니 좋아하시겠다”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남보라는 “그러고보면 사람일은 잘 모르는 것 같아, 힘들어 죽을 것 같다가도 또 좋은 일 생기는거 보면”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은형은 “엄마랑 너랑 착하게 살아서 복 받는거야”라며 표현했다.

이에 남보라는 “그래, 우리 다 잘 될거야 그치”라고 말했고, 이은형은 “그럼 당연하지”라며 화답했다.

한편, KBS 1TV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