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 스타' 이하이, 박지민, 수펄스의 스페셜 음원 공개에 온라인 ‘들썩들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음원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BS'K팝 스타'의 이하이, 수펄스, 박지민이 불렀던 초특급 화제 곡들이 28일(오늘) 오전 0시부터 전 음원 사이트에서 본격적으로 음원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21일 이하이 ‘너를 위해’와 윤현상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가 1차로 공개, 좋은 반응을 얻었던데 이어 2차 스페셜 음원 공개인 것. 총 3곡이 추가 서비스 된 이번 'K팝 스타' 스페셜 음원들은 4차 생방송 미션곡들과 더불어 시너지 효과를 내며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들의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스페셜 음원 중 하나인 이하이의 ‘Mercy' 는 현재 포털사이트 다음(daum)의 무대 영상 플레이 수가 무려 300만을 육박, 오디션 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하이는 ‘Mercy’를 불러 생방송 직전 라운드였던 ‘배틀 오디션’ 에서 같은 조에 편성됐던 최대 라이벌 박지민을 압도, 조 1위로 당당히 생방송 진출권을 거머쥐기도 했었다. 자유자재로 노래를 가지고 놀며 뛰어난 기량을 과시했던 이하이의 특별한 무대에 중독자들이 속출했던 바 있다.

▲ K팝스타 앨범 커버, 사진=초록뱀미디어

또한 애쉬튼 커쳐, 에릭 베넷 등 톱스타들의 주목을 받으며 미국 CNN 방송에 소개, 세계적인 이슈로 떠올랐던 박지민의 ‘Rolling In The Deep’ 음원에도 열렬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현재 박지민이 지난 4차 생방송 무대에서 100점, 99점, 100점이라는 ‘꿈의 점수’를 받으며 놀라운 무대를 선사했던 'Over The Rainbow'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K팝 스타' ‘강력 우승 후보’로 꼽히는 박지민 노래에 쏠린 뜨거운 관심도를 체감케 했다.

특히 'K팝 스타' 생방송 무대에서 다시 한 번 뭉칠 것이 예고되고 있는 ‘수펄스’의 노래가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수펄스’ 무대에 대한 더욱 강한 갈망을 표하고 있다. 지난 1차 ‘캐스팅 오디션’에서는 이미쉘, 박지민, 이정미, 이승주가 뭉쳐 'Fame'으로 파워풀한 완벽 하모니를 선사했던 상황. 하지만 그 때 당시 음원 서비스를 시작되지 않았던 탓에, 그동안 ‘수펄스’ 음원으로 그 때 그 감동을 다시 느끼길 원했던 시청자들의 거센 요청이 끊임없이 있어왔다.
 
네티즌들은 “대박~ 신이 내린 목소리 이하이. 하루 종일 ‘머시’만 듣고 있어요” “누가 좀 꺼내주세요. 출구 없는 박지민 노래에 늪에 빠졌습니다” “이번 주에는 박지민 양이 또 어떤 노래로 제 귀를 황송하게 할지...무한 리플레이하면서 기대 중” “‘수펄스’가 그룹으로 꼭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 이런 말도 안 되는 완벽 하모니라니...” “알러뷰~ 계속 따라 흥얼거리게 되네요. 생방송 전 오디션 다른 곡들도 더 풀어주세요” 등 공개된 'K팝 스타' 음원들에 대한 후끈한 호응을 쏟아내고 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공개된 'K팝 스타' 음원들에 보내주시는 애정에 감사드린다. 시청자 분들께 계속해서 좋은 음악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5차 방송부터 3사의 도움을 받아 더욱 프로에 가까운 수준 높은 공연을 펼쳐낼 참가자들의 무대에 많은 응원과 관심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 TOP6로는 박지민, 이승훈, 백아연, 이미쉘, 박제형, 이하이가 살아남아 SM-YG-JYP에 캐스팅되면서 3사의 전폭적인 지지 아래 5차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 시청자들은 본격적으로 가동된 'K팝 스타' ‘우승자 데뷔 프로젝트’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다음 생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i40와 i30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