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ShinHwa)’, ‘Venus’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티저 영상 공개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장 큰 기대와 이슈를 모아 왔던 ‘신화’의 10집 앨범 타이틀곡 ‘비너스(venus)’ 의 뮤직비디오 풀버전 영상이 공개 됐다.

지난 19일 ‘현대적 뱀파이어’로 변신해 ‘신화’ 만의 강렬한 카리스마, 아찔한 매력으로 이미 많은 팬들과 숱한 여심을 온통 흔들었던 티저 영상에 이어, 한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를 지닌 이번 풀버젼 뮤직비디오는 2억원이 넘는 비용을 들여 6개의 세트장에서 3일 밤낮으로 만든 ‘신화’의 야심작이다.

특히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노래와 높은 강도의 파워풀한 안무, 유려한 영상 등 이미 입소문을 타고 화제의 중심이 된 ‘비너스(venus)’ 뮤직 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되자 마자 ‘신화 컴퍼니’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 M net 스페셜페이지 등 각종 사이트 조회수가 폭주 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속엔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신화를 응원해주고 지난 4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뜨겁게 컴백을 환영해 준 ‘신화 창조’를 위한 ‘신화창조 foever’ 라는 깨알같은 메시지가 담겨있어 팬들의 마음에 큰 감동을 주었다.

▲ 신화 '비너스' 뮤직비디오

이에 팬들은 “역시 기다린 보람 백배! 신화의 깜짝 이벤트에 완전 감동!!” “신화도 forever! 앞으로 더욱 응원 할께요~” “신화, 아이디어 천 만점! 생각지도 못한 선물 받은 느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으며,  멤버 '에릭' 또한 “뮤직 비디오에4년 동안 변함없이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한 깜짝 메시지를 담았다. 새 앨범, 새 노래와 함께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며 이들의 열렬한 반응에 화답했다.

또한 신화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 10집 앨범이 공개되자 마자 댄스 타이틀 곡 ‘비너스’ 가 멜론, 벅스뮤직, 소리바다, 올레 뮤직 등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순위 1위,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 등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고, 성공리에 마친 서울 콘서트와 28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버전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앞으로 있을 신화의 본격적인 활동은 전 가요계의 지각 변동을 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지난 25일 신화의 14주년 기념 콘서트 'THE RETURN' 공연 중에 다리 부상을 당했던 멤버 신혜성이 부상 투혼을 발휘 할 의지를 밝히며 네티즌들의 높은 기대를 얻고 있는 그룹 ‘신화’는 오늘 (29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진 후 금요일 (30일) KBS 뮤직뱅크, 토요일 (31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