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선호 팬미팅, 5분만에 전석 매진…‘1회 추가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유선호가 생애 첫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의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유선호는 지난 11일 생애 첫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티켓오픈 5분만에 전석 매진 시킨 가운데 다음날인 28일 추가 1회 공연을 결정지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유선호 첫 번째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에 보내 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린다. 더 많은 팬 분들과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만들고자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고 밝혔다.
 

유선호 팬미팅
유선호 팬미팅
 
이렇게 성사된 오는 28일 2회차 공연의 티켓은 오늘 17일(화)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오는 10월 27,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리는 유선호의 생애 첫 단독 팬미팅은 '가장 선호하는 시간'이라는 타이틀로 그동안 큰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오롯이 유선호와 팬들을 위한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유선호는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웹드라마의 흥행 신화를 쓰고 있는 ‘악동탐정스’에서 과학 수사 전문가이자 고교생 명예 과학수사관 이과탐정 ‘표한음’ 역을 맡아 열연해 연기자로써의 가능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