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눈웃음이 매력적인 아이돌…‘아스트로 차은우-워너원 배진영-방탄소년단 뷔’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10.17 14:11
  • 댓글
  • 조회수 2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아스트로 차은우-워너원 배진영-방탄소년단 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아스트로 차은우-워너원 배진영-방탄소년단 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웃을 때 더 매력적인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있다.
 
‘아스트로 차은우-워너원 배진영-방탄소년단 뷔’가 그 주인공들이다. 이들은 보는 사람마저 웃게 만드는 환한 웃음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아스트로 차은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아스트로 차은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아스트로’ 차은우
 
아스트로는 2017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대만, 홍콩, 싱가포르 3개 도시에서 개최된 단독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아스트로는 2017 아시아 투어의 첫 방문지였던 태국에 이어 지난달 28일 대만을 시작으로 홍콩과 싱가포르에서 연이어 단독 쇼케이스를 개최해 아시아 전역의 5천여 명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또한 지난달 태국 단독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2017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연 아스트로는 이어 대만, 홍콩, 싱가포르까지 동남아시아 전역을 연이어 방문, 공연를 성황리에 끝마치며 ‘글로벌돌’로서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또 아스트로는 11월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2(Dream Part.02)’로 컴백할 예정이다.
 
워너원 배진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워너원 배진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워너원’ 배진영
 
워너원은 지난 8월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하는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데뷔했다. 또 워너원은 지상파 방송사 음악방송에 이어 2주 연속으로 ‘쇼챔피언’ 우승을 차지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최근 워너원은 다음달 13일, 두 번째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의 발매를 알리며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12월 첫 국내 팬미팅인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Wanna One Premier Fan-Con)’을 서울, 부산 두 도시에서의 개최한다고 알려 만흔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방탄소년단 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단독 특집 방송 엠넷 ‘BTS 카운트다운’을 끝으로 LOVE YOURSELF 承 ‘Her’ 타이틀곡 ‘DNA’의 4주간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200’ 7위와 영국(UK) 오피셜 앨범차트 14위로 한국 가수 최고 기록을 세웠으며, 한국 가수 최초로 3주 연속 미국 빌보드 ‘핫 100’과 ‘빌보드 200’ 동시 차트 유지, 2주 연속 영국(UK) 오피셜 싱글과 앨범차트 동시에 이름을 올렸다.
 
무엇보다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 처음으로 입성해 67위까지 오르며, 한국어 노래로 케이팝 그룹 최고 기록을 세웠고, 미국과 캐나다의 라디오 방송횟수를 분석하는 미디어베이스(Mediabase) 차트에서 ‘DNA’로 73위에 이름을 올려 미국 내 대중적 인기까지 얻었다.
 
또 방탄소년단은 14, 15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첫 돔 공연인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인 재팬 스페셜 에디션(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THE WINGS TOUR IN JAPAN ~SPECIAL EDITION~)’을 개최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