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뭉쳐야 뜬다’ 김용만, 트와이스(TWICE) 큰아버지 등극 “채영 아버지보다도 나이 많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김용만이 트와이스와의 세대 차에 진땀을 흘렸다.
 
17일(화)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 베트남 다낭으로 떠난 김용만 외 3명의 모습이 공개된다.
 
‘뭉쳐야 뜬다’ / JTBC 제공
‘뭉쳐야 뜬다’ / JTBC 제공
 
패키지 멤버들은 트와이스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는 사실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반면 김용만은 유독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유인 즉, 트와이스 멤버의 이름과 특징까지 줄줄 외고 있는 정형돈과 달리 ‘트알못(트와이스를 알지 못하는)’ 김용만은 꿀먹은 벙어리가 된 것이다.
 
더욱이 “아버지가 69년생이다”라고 밝힌 트와이스 채영 덕분에 김용만은 다시 한 번 당황하고 말았다. 67년생인 김용만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채영의 아버지보다도 나이가 많기 때문이다. 졸지에 큰아버지가 된 김용만은 세대 차를 줄이기 위해 눈물겨운 노력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조어를 섞어가며 이야기하는 트와이스와 정형돈을 향해 “얘들아 이거 ‘레알’ 맛있다”며 대화에 끼어들기 시작했다.
 
그러나 노력도 잠시 트와이스가 “우리 팀에서 모모가 ‘애빼시(애교 빼면 시체)’다”라고 소개하자 김용만은 “애빼시가 뭐냐”고 되물으며 “도저히 못 따라가겠다”고 좌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반백 살의 김용만은 세대 차를 극복하고 트와이스와 친해질 수 있을지 17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