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일간검색어 1위 장악…최고 기대작 등극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7.10.16 15: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2016 일본 서점 대상 2위, 연간 베스트셀러 1위, 누적 발행부수 250만 부를 돌파하며 열도를 뒤흔든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 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지난 10월 15일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특별 내한 행사와 야외 상영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에 16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장악, 연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다.
 
지난 15일 일본 청춘 영화를 대표하는 떠오르는 신예 감독 츠키카와 쇼와 일본이 주목하고 있는 차세대 스타 하마베 미나미의 부산국제영화제 내한은 뜨거운 취재 열기부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화제를 모았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포스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포스터

 
특히 이날 오후 8시 영화의 전당 야외 극장에서 상영된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5000석 규모의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우며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최대급 관객을 동원, ‘너의 췌장’을 향한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실감하게 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오는 10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