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여남’ 2PM 준호-소은 커플, 달밤 밀착 스킨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현 기자) 완소 ‘준소커플’ 2pm의 준호와 배우 김소은의 데이트 중 밀착 스킨쉽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1일(토) 밤 11시 방송된 MBC MUSIC(MBC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연출 권영찬)에서 준호-소은 커플은 전주로 둘만의 여행을 떠나 데이트를 즐기는 도중 자연스레 포옹을 하는 듯(?)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녁을 먹으러 가는 길, ‘준소커플’은 돌담길을 걸으며 소은이 준호에게 ‘춥지, 준호야~’라고 하며 자신이 두르고 있던 숄을 준호 어깨로 감싸 안는 장면이 그려진 것. 두 사람이 함게 밀착되어 같이 숄을 두른 모습이 너무나도 달달해 실제 연인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 2PM 준호-소은, 사진=MBC뮤직

특히 준호는 소은이 둘러줬던 숄을 다시 내려 ‘너 춥겠다. 내가 돌돌 말아줄게’라고 말하고 소은을 감싸 안으며 다시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 ‘폭풍 매너남’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줬다.

돌담 데이트뿐만 아니라 ‘준소커플’의 핑크빛 만행(?)은 여수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부터 서울로 돌아오는 길까지 잠시도 멈추지 않았다. 기차 여행에서 삶은 달걀로 머리치기 장난을 치는가 하면 사이좋게 막걸리를 나눠 마시며 반찬을 먹여주는 등 달달한 모습으로 팬들을 잠 못 들게 만들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완전 딱 달라붙은 두 사람! 준소커플은 밤에도 빛이나~” “둘이 같이 숄 두를 때 내 심장도 멎을 뻔!” “역시 매너준호! 소은이 완전 부러워~ 나도 저런 남친 갖고파~”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준소커플’의 달달한 로맨스와 이들이 만들어내는 ‘신들의 만찬 OST’ 작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MUSI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오늘 4월 1일(일) 밤 11시에 지상파 MBC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