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 밤에 노래 열창한 친구 살해한 남성…잔혹한 칼부림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10.13 11: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한밤 중 기숙사에서 노래를 열창한 친구를 살해한 남학생이 사건이 충격을 주고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월드오브버즈는 한 남학생이 시끄럽게 노래를 부른다는 이유로 룸메이트를 칼로 찔러 살해한 사건에 대해 전했다.
 
중국 윈난성 쿤밍대학교(Kunming University)에 다니며 기숙사 생활을 하는 익명의 남학생은 평소 자신의 룸메이트인 펭(Peng, 18)과 자주 다퉜다.
 
 
worldofbuzz
worldofbuzz

 
생활 방식과 습관, 성격 등 많은 부분이 잘 맞지 않아 다툼이 잦았던 룸메이트 두 학생. 결국 사달이 나고 말았다.
 
어느 날 펭이 기숙사 방에서 시끄럽게 노래를 부르자 신경이 날카로워진 남학생은 “잠 좀 자자. 시끄럽게 하지 마라”고 소리를 질렀다. 이에 울분이 터진 펭은 옆에 있던 의자를 집어 던졌다.
 
그 모습을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한 남학생은 이성을 잃고 칼을 들었고, 펭을 수차례 찔러 살해했다. 비명을 듣고 현장으로 달려온 학생들은 피로 물든 방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보도에 따르면 피해 학생 펭은 사건 발생 직후 병원으로 옮겨져 응급 치료를 받았지만 과다 출혈로 목숨을 잃은 것으로 알려졌다.
 
학생들은 “평소에도 둘은 자주 다투는 사이였다. 작은 불평불만이 쌓여 큰 싸움으로 번질 때가 많았다”라며 “그래도 살인까지 저지를 줄은 꿈에도 몰랐다”라며 놀란 마음을 드러냈다.
 
가해 학생의 신원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현지 경찰은 그를 살인 혐의로 체포해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파악하며 조사를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Tag
#토픽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