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뉴스쇼’ 바른정당 지상욱, “홍준표, 대선 지면 빠져 죽는다더니” ‘팩트 폭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바른정당 지상욱 의원이 홍준표 대표에게 사이다 일침을 날렸다.
 
13일 방송된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는 바른정당 지상욱 의원이 출연해 바른정당 분당론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CBS ‘김현정의 뉴스쇼’공식사이트
CBS ‘김현정의 뉴스쇼’공식사이트
 
이날 지상욱 의원은 “자강파라는 게 말이 저는 옳다고 생각 안 한다. 저희 바른정당 의원들은 모두 처음부터 보수개혁파다. 몇 분 뛰쳐나가서 비판한 당으로 다시 무릎 꿇고 들어가려니까 부끄러워서 보수통합이니 자강이니 국어사전에도 없는 엉뚱한 프레임에, 또 뜻과 내용도 다른 정치적 언어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데, 대부분은 보수개혁을 하겠다고 모인 분들이니까 저는 그렇게 생각한다”고 말을 시작했다.
 
지 의원은 홍준표 대표가 박근혜 전 대통령 출당작업을 마무리 지으면 명분이 생긴다는 통합파의 주장에 대해 “홍준표 대표가 박근혜 전 대통령을 자기 정치적인 이익 때문에 표리부동하게 이용해왔는데, 그걸 가지고 국민들 앞에 혁신이라고 내놓는 게 궁색하지 않느냐”며 비판했다.
 
지 의원은 “정치인은 자기 한 말에 칼을 물어야 한다. 그분 뭐 맨날 못하면 대선 지면 빠져 죽는다. 강을 몇 개나 인용했냐. 지금까지 그러고도 계속 이러고 있으면 홍준표 대표는 구시대적 적폐와 함께 더 극우적인 모습으로 변하고 있는 거다”라며 홍 대표에 대한 강한 비판을 이어갔다.
 
자유한국당이 당명까지 바꿀 용의가 있다는 이야기에 대해서도 지 의원은 “지난 번에 임명진 위원장 오셔서 똑같이 아무것도 변하지 않은 상태에서 새누리당을 자유한국당으로 이름만 바꿨다. 뭐가 바뀌었냐. 또 구태적인 행위를 또 하겠다는 건지. 국민들 보실 때는 기득권적인 수구의 모습, 약속하고 책임지는 그런 보수의 본 모습 이런 걸 찾아야 되는데 약속한 거 다 뒤집고 또 새로 정치과학적으로 *개인적인 이해 따져서 머릿수만 채우고 다시 합치겠다는 모습. 이걸로 환골탈태했다고 얘기하는 거 저는 인정할 수 없다”며 강경한 태도로 일관했다.
 
한편,  CBS ‘김현정의 뉴스쇼’는 월~금 아침 7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