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엔블루(CNBLUE), ‘EAR FUN’ 한터차트 주간 1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씨엔블루(CNBLUE)가 컴백 1주일만에 음반 판매량 주간 순위 1위를 차지하면서 음반/음원 강자로서의 자리매김을 확실히 했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3월 26일에서 4월 1일까지 집계한 국내 음반 판매량에서 총 53,155 장으로 씨엔블루의 ‘EAR FUN’이 주간 1위를 차지했다. 이 씨엔블루의 1위 기록은 쟁쟁한 많은 국내 가수들이 함께 컴백한 시기에 이룬 업적이라 더욱 그 의미가 있다.
 
씨엔블루(CNBLUE)는 3월 26일 새 앨범 ‘EAR FUN’발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하루 평균 13000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연일 일일 판매량 1위를 휩쓸다시피하며 음반 1인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 씨엔블루(CNBLUE), 사진=톱스타뉴스 포토DB


이번 한 주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씨엔블루의 ‘EAR FUN’은 타이틀곡 ‘Hey You’를 비롯, 씨엔블루 멤버들이 가장 아끼는 곡이라고 알려진 정용화 자작곡 ‘In My Head’ 한국어 번안곡 등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구성되어 있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더욱 세련된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씨엔블루는 ‘비주얼 폭발 밴드’, ‘단체로 다이어트 했나?”,“비주얼 갑!” 등의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연일 음반/음원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새 앨범 ‘EAR FUN’으로 1달간의 짧은 활동을 할 예정으로, 강민혁, 이종현 두 멤버는 드라마에서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강민혁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매력남 ‘차세광’역으로 열연 중이며, 이종현은 SBS ‘신사의 자격’ 에 최종 캐스팅되었다.
▲ 씨엔블루(CNBLUE), 사진=톱스타뉴스 포토DB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