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 BTS 카운트다운 오늘 저녁 6시 ‘DNA’ 마지막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 앨범 국내 활동의 마지막을 장식할 Mnet ‘BTS 카운트다운’이 오늘 저녁 6시 방송된다.
 
본 방송을 앞두고, 파격 질문과 폭탄 발언이 가득했던 미니 팬미팅 코너의 하이라이트가 깜짝 공개됐다.
 
진의 사회에 맞춰 멤버들끼리 서로 궁금했던 사적이고 은밀한 질문을 여과 없이 쏟아낸 것. 정국은 드라마 출연을 계기로 배우들과 돈독한 관계를 맺고 있는 뷔를 향해 ‘보검이 형과 정국 중 누가 더 좋은지?’를 물었고, 뷔는 주저 없이 정국을 선택했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지만 제이홉과 소속사 방시혁 대표 중 선택하는 질문에서는 멈칫하며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뷔가 멤버와 소속사 대표 사이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슈가가 제이홉에게 궁금했던 것은 ‘나한테 나름대로 매력 있게 생겼다고 한 말이 진심인지?’였고 제이홉은 ‘작은 눈과 말랑말랑한 얼굴이 매력적이다. 아주 잘 생겼다’며 당당하게 답했다. 멤버 진에게는 ‘태초부터 잘생긴 DNA를 타고났다’며 극찬을 하기도 했다. 뿌듯해하는 진과 제이홉 사이에서는 돌발 상황이 발생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니 팬미팅에서 벌어진 필터링 없는 폭로전의 풀 버전은 오늘 저녁 6시 ‘BTS 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된다.
 
한편, ‘BTS 카운트다운’에서는 Mnet의 K-POP 차트쇼 ‘엠카운트다운’ 형식을 빌려 방탄소년단의 역대 40곡 중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1위부터 40위를 발표한다.
 
또한, 막내 정국이 부장이 되고 맏형 진이 인턴이 된 미니드라마 ‘방탄상사’를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킨 방탄소년단의 춤, 노래, 연기와 우정까지,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BTS 카운트다운’은 오늘(12일, 목) 저녁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