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승연, ‘해피엔딩’ 캐스팅 확정…고혹적이고 소탈한 매력의 소유자 홍애란 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배우 이승연이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해피엔딩’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승연은 오는 23일 첫 방송될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 해피엔딩’(극본 김윤정, 연출 곽영범/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최민수의 첫사랑 홍애란 역을 맡았다. MBC 드라마 ‘주홍글씨’ 이후 1년 만의 안방극장 컴백이다.
 
이승연이 연기할 홍애란은 고혹적이고도 소탈한 팔색조 매력을 갖춘 인물. 사고로 남편을 잃고 홀로 두 딸을 키우는 ‘당당한 엄마’이자, 눈높이 서비스로 손님들을 만족시키는 멋진 레스토랑의 여사장이다. 두수(최민수)와 중, 고등학교를 함께 다닌 동창생이자, 고교시절의 두수의 첫사랑으로 10년 전 동창회에서 두수와 재회한 후 든든한 친구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무엇보다 이승연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두수(최민수)의 든든한 친구지만 사실 두수를 남몰래 마음에 품고 있는 홍애란 역의 복잡한 내면을 누구보다 잘 표현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두수를 응원하고 사랑하는 홍애란 캐릭터를 이승연 특유의 매력으로 산뜻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특히 이승연은 실제로는 ‘절친’인 심혜진과 극 중 최민수를 사이에 둔 ‘사랑의 라이벌’로 만나게 돼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평소 친한 언니, 동생으로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두 사람이 첫 동반 출연한 극 중에서는 편치 않은 관계로 만나게 된 것. 또 이승연은 최민수와 96년 개봉했던 영화 <피아노맨>에서 형사와 범인으로 만난 이후 16년 만에 뭉쳐 한층 성숙해진 연기 호흡을 과시할 예정이다.
 
▲ 사진=이승연, 로고스 필름

제작사의 유홍구 총괄 프로듀서는 “이승연은 소탈하면서도 여성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홍애란 역을 누구보다 리얼하게 잘 살려낼 든든한 연기자”라며 “특히 개성 강한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승연과 최민수, 심혜진의 든든한 조합이 드라마의 신뢰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드라마 ‘해피엔딩’은 어느 날 시한부 삶을 선고 받은 가장 김두수(최민수)가 아내 양선아(심혜진)를 비롯한 가족들과 이별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 가족 휴먼코미디다 . 서로를 배려하지 않고 갈등을 빚었던 개성 강한 콩가루 가족이 가장 김두수의 죽음을 앞두고 마침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해 행복한 가족으로 재탄생하는 과정을 감동과 웃음으로 풀어낼 예정. 온 가족이 둘러 앉아 볼 수 있는 공감지수 높은 따뜻한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해피엔딩 열풍’으로 뜨겁게 달굴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해피엔딩’은 드라마 ‘카이스트’, ‘남자가 사랑할 때’, ‘나는 전설이다’ 등을 집필, 다양한 인간 군상을 탄탄한 구성의 따뜻한 스토리 속에 생동감 있게 담아냈던 김윤정 작가와 ‘애자언니 민자’ ‘사랑과 야망’ ‘아내의 반란’ ‘완전한 사랑’ ‘오남매’ 등 다수의 작품으로 오랜 세월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곽영범 피디가 야심차게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해피엔딩’은 JTBC미니시리즈 ‘신드롬’의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