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정해인, 배수지에 “재친씨는 네 꿈 꾸고 나는 주로 재찬씨 꿈 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현희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정해인이 배수지와 이종석이 같은 예지몽을 꾸는 것에 연구하기 시작했다.

11일 방송된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는 정해인이 배수지의 엄마 황영희 삼겹살 집에서 점심 식사를 하며 배수지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해인은  “용들의 꿈을 해석해보면 대략 이래, 넌 꿈을 랜덤으로 여러사람의 꿈을 꿨지”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정해인은 “최근에는 재찬 씨 꿈을 많이 꾼 것 같은데 재찬 씨는 주로 네 꿈을 꾸는 것 같고 나는 주로 재찬 씨 꿈을 꿔”라고 해석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정해인-배수지/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방송 캡처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정해인-배수지/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방송 캡처

수지는 “그래? 신기하네”라며 반응을 나타냈다.

정해인은 “분명 불규칙이 있어”라며 예민하게 반응했다. 또 그는 “최초로 꿈꾼게 홍주 너잖아. 그다음이 재찬 씨 마지막이 나”라고 설명했다.

정해인은 “이건 전염병으로 치자면 네가 최초 감염잔데 신체 접촉의 전파는 아니야. 그럼 감염자가 더 많아야 하니까”라고 풀이했다.

그러자 수지는 “야 내가 전염병 환자냐”라며 불만을 표현했고, 정해인은 “쉽게 얘기하자면 그렇다고, 넌 이런 꿈꾸는게 싫어?”라고 답했다.

한편,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