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갓세븐(GOT7) JB “데뷔 초에 비해 가장 달라진 멤버는 뱀뱀”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10.11 16: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GOT7 JB가 데뷔 시절을 회상했다.
 
11일 오후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 SK V1 TOWER에서 GOT7 새 앨범 ‘7 for 7’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GOT7 멤버들이 참석해 앨범에 대한 이야기와 소감을 밝혔다.
 
지난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표한 GOT7은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다. 뿐만 아니라 총 7트랙의 앨범 전곡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혀 끊임없는 음악적 성장을 기대케 했다.
 
 
GOT7 JB / JYP
GOT7 JB / JYP

 
이날 JB는 데뷔 때와 비교해 가장 달라진 멤버로 뱀뱀을 꼽았다. 그는 “뱀뱀이 처음 데뷔했을 때는 나이도 어리고 애기 같았는데 지금은 내향적으로나, 외향적으로 성숙해졌고 어른스러워졌다. 다들 각자 노련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뱀뱀은 “카메라 마사지를 한 4년 정도 받아와서 그런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진영은 “SNS를 하다보면 저희의 데뷔 초 사진들을 보게 되는데 지금과 정말 많이 달라졌다는 걸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성적을 거둔 GOT7은 신곡 ‘You Are’로 하반기를 장식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