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억의 밤’ 강하늘X김무열, 광기 가득 1차 예고편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천재 스토리텔러로 인정받고 있는 장항준 감독의 신작 ‘기억의 밤’이 극도의 긴장감을 예고하는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예고편은 의문의 살인사건을 중심으로 미쳐가는 동생 ‘진석’ 역의 강하늘과 기억을 잃은 형 ‘유석’ 역의 김무열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먼저, 악몽에서 깨어난 ‘진석’이 꿈과 현실 사이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듯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억 속에는 없지만 섬광처럼 뇌리에 스치는 살인사건의 이미지와 고통스러운 순간들, 그리고 “비 내리던 밤, 낯익은 그곳, 붉게 물든 피아노, 날카로운 비명, 악몽 같은 기억”이라고 흐르는 강하늘의 내레이션은 마치 사건의 단서를 조합하는 것처럼 숨 막히는 몰입감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나는 절대 미치지 않았다”라고 말하는 ‘진석’의 날카로운 표정은 납치된 후 낯설게 변해버린 형과 주변의 모든 것들을 의심하는 동생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흩어진 기억의 조각들을 떠올리며 고뇌에 빠진 ‘유석’은 이성적이면서도 차가운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비 내리던 밤, 낯익은 그곳, 붉게 물든 피아노, 처절한 비명, 악몽 같은 그날 밤”이라는 김무열의 목소리와 함께 펼쳐지는 참혹한 살인 현장과 숨 막히는 추격 장면은 모든 예상을 뛰어넘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가족사진 속에서 밝게 웃고 있는 형제의 모습은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서늘한 분위기와 대비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모든 것이 기억났다”라며 확신에 찬 눈빛의 ‘유석’의 모습은 ‘유석’만이 알고 있는 그날의 진실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강하늘 / ‘기억의 밤’
강하늘 / ‘기억의 밤’
 
1차 예고편의 엔딩은 절정으로 치닫는 음악과 함께 ‘진석’을 위협하는 ‘유석’의 섬뜩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순간 잠에서 깨어나 눈앞의 상황을 목격하고 공포에 질린 ‘진석’의 눈빛은 뇌리에서 쉽게 잊을 수 없는 강력한 인상을 남기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강하늘, 김무열의 강렬한 캐릭터와 역대급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기억의 밤’은 오는 11월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