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엄마는 연예인’ 윤세아X한혜연, 삼둥이와 비주얼 아들 하진 엄마 도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엄마는 연예인’ 에서 네명의 미혼 스타들이 혈육은 물론 연고도 없는 아이들의 육아를 책임지는 엄마 도전기가 나왔다.
 
10일 오후 첫 방송하는 tvN 파일럿 프로그램 ‘엄마는 연예인’ 에서는 예지원, 윤세아, 한은정, 한혜연이 나와 아이들의 엄마가 되는 모습이 나왔다. 
 
tvN‘엄마는 연예인’방송캡처
tvN‘엄마는 연예인’방송캡처
 
 
배우 윤세아는 세종, 순, 주몽이라는 이름의 귀여운 삼둥이를 만나서 즐거워했다.
 
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모델처럼 비주얼 아들 하진을 만났다. 
 
하진은 평소  IOI의 전소미와 이대휘를 좋아해서  “전소미와 이대휘가 엄마, 아빠 였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는데 한혜연은 “조금 못생겼다” 라고 돌직구를 했다. 
 
하진은 한혜연과 함께 지내기로 하면서 아빠가 잠시 떨어지자 우는 모습이 나오면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편, tvN 파일럿 프로그램‘엄마는 연예인’은 매주 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