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 스타’ 이승훈, YG 싸이가 ‘특별 멘토’로 나섰다…‘밀착 오디션’ 이후 3달 반 만에 재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TOP5 이승훈이 싸이와 만났다.
 
TOP5 이승훈,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 이미쉘은 오는 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6차 생방송에서 진짜 ‘K팝 스타’가 되기 위해 또 한 번의 치열한 경합을 치러낼 예정. YG로 캐스팅됐던 이승훈의 연습 현장에 싸이가 방문, ‘특별 멘토’로 나서게 되면서 과연 어떤 트레이닝을 받는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싸이와 이승훈은 지난 'K팝 스타' ‘밀착 오디션’ 현장에서 이미 만났던 바였다. 이 때 YG 방에서 자작랩과 춤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냈던 이승훈에게 싸이는 “뭐든 하나는 해내겠다”고 이승훈의 재능을 인정하며 “너 나중에 나랑 한 번 보자”라는 말을 했던 상황. 싸이가 YG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이승훈과 3달 반 만의 재회를 통해 그 때의 장난 같던 약속을 잊지 않고 지켜낸 셈이다.
 
특히 이승훈과 만나게 된 싸이는 “또 만날 줄 알았다”며 격하게 반가움을 표현, 이승훈에게 힘찬 격려와 응원을 쏟아냈다. 개성 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이니 만큼 현장은 시종일관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흘렀다.
 
▲ 사진=‘K팝 스타’ 이승훈, 초록뱀 미디어

이 날 싸이는 이승훈에게 자신의 독특한 캐릭터만큼이나 특별한 이색 조언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승훈의 무대를 계속해서 지켜봐왔다며 애정을 드러낸 싸이는 “요새 너무 진지하다. 너무 정상 같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면서도 “너무 진지하고 잘하려고 애쓰지 마라”는 뼈 있는 조언을 던졌다는 전언이다. 또 싸이는 “아버지‘ 무대 보고 울었다”며 이승훈이 박정은, 최래성과 함께 했던 무대에 대한 감상을 솔직하게 고백, 이승훈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그런가하면 지난 'K팝 스타' 5차 생방송에서는 1라운드 ‘우승자 데뷔 프로젝트’가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자체 최고 시청률 21.5%(AGB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는 쾌거를 올리기도 했다. 이에 2라운드에 돌입한 'K팝 스타' ‘우승자 데뷔 프로젝트’에 한층 높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2주 연속으로 YG에서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게 된 박지민과 이승훈, SM의 집중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백아연, JYP에서 박진영의 특훈을 받을 이하이와 이미쉘이 이번에는 과연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싸이의 응원에 힘입은 이승훈이 더욱 자신감 붙은 모습으로 활력 넘치게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SM, YG, JYP가 자존심을 걸고 총력을 다해 TOP5를 서포트하고 있다. 6차 생방송에서는 더 업그레이드된 완성도 높은 무대들이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팝 스타' 6차 생방송에서 과연 'K팝 스타' TOP5 백아연,  이하이, 박지민, 이미쉘, 이승훈 중 누가 TOP4로 우승을 향해 한 발 더 다가갈지, 이번에는 양현석, 박진영, 보아가 누구를 캐스팅 하게 될지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우승자에게는 현대자동차의 i40가 준 우승자에게는 i30가 제공된다. SBS'서바이벌 K팝 스타'는 4월 8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