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그리고, 남겨진 것들' 2차 티저 공개…이민기의 명품 ‘눈빛연기’ 돋보여
  • 황선용 기자
  • 승인 2012.04.06 11: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밴드 넬(NELL)의 2차 티저 영상 주인공이 공개됐다.
[황선용 기자]  
6일 자정 싸이월드 뮤직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된 5집 앨범 'SLIP AWAY'의 타이틀곡 '그리고, 남겨진 것들'의 2차 티저 영상에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민기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배우 송재림 주연의 1차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베일에 싸인 뮤직비디오의 또다른 남자주인공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넬의 2차 티저영상에서 이민기는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와 함께 명품 눈빛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다.
 
▲ 사진=넬(NELL), 울림엔터테인먼트
▲ 사진=넬(NELL), 울림엔터테인먼트
▲ 사진=넬(NELL), 울림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이민기의 눈빛 연기 뿐만아니라 현악기와 어우러진 보컬 김종완의 목소리와 함께 "This is all that I can say"라는 일부가사가 공개되어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더 고조시키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만 봐도 기대된다", "넬의 컴백이 가까워졌음이 느껴진다", "넬의 새로운 음악 빨리 듣고 싶다", "뮤직비디오도 너무 기다려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넬(NELL)은 오는 10일 싸이월드 뮤직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5집 앨범 'SLIP AWAY'의 음원과 타이틀곡 '그리고, 남겨진 것들'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