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채원(Moon ChaeWon), 팬미팅에서 노래에 깜짝 춤 솜씨까지 숨은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현 기자)
▲ 문채원,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배우 문채원이 팬 200여명과 함께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지난 3월 31일 강남의 흰물결화이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문채원 갤러리와 팬클럽 라비앙 로즈가 공동으로 마련한 행사로 문채원은 이번 팬미팅을 위해 직접 홍대의 클럽에서 밴드로 활동중인 '홀로그램 필름'을 섭외하고, 셀카 영상과 직접 제작한 콜라쥬 작품들을 준비 하는 등 그 어느때보다 열성을 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 문채원,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팬미팅 1부에서 문채원은 지난 연말 다녀온 스페인 여행에서 찍어온 사진들과 함께 여행에 얽힌 이야기들을 공개했다. '공주의 남자'를 끝낸 직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던 시기였음에도 어머니의 부탁으로 50여명이 함께 하는 단체 관광으로 스페인을 다녀왔다는 고백에 팬들을 놀라게 했다. 대부분의 중년 이상의 어른분들이나 노부부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자식처럼, 손주처럼 예뻐해주셔서 즐거운 여행이었다고. 다만, 휴식처럼 떠난 여행이 패키지 관광이라 촬영 못지 않은 강행군 일정이라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어서 그 점이 아쉬웠다고 말했다.

▲ 문채원,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2부는 문채원은 홀로그램 필름의 리드싱어 황윤진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에 맞춰 노래 공연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노래 공연을 위해 그녀는 별도로 시간을 내어 연습까지 진행하며 공을 들였다고 한다. 또한 팬들과 함께 하는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통해 “셔플 댄스”와 마이클잭슨의 “문워크 댄스” 등을 선보였다. 그녀의 뜻밖의 모습에 팬들은 비명에 가까운 함성과 박수를 보내며 무대를 한껏 뜨겁게 만들었다.

▲ 문채원,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이에 보답하듯 팬들은 문채원의 데뷔에서부터 2011년의 활약상까지를 담은 영상과 팬들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들을 모아 자체 제작한 영상과 함께 '공주의 남자'의 테마곡인 “오늘도 사랑해”를 불렀고, 문채원은 팬들의 깜짝 선물에 눈물을 흘렸다.

▲ 문채원,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이번 팬미팅은 그녀가 모델로 있는 빈치스벤치인, 올빗, 뱅뱅과 동아오츠카 등에서 다양한 물품들을 지원하며 팬미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다.

지난해 '공주의 남자'와 '최종병기 활'을 통해 그 누구보다 눈부신 활약을 펼친 문채원은 2012년 새롭게 떠오른 광고 블루칩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차기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