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어준, 신혜원 테블릿PC 소유권 주장에 대해 “사실로 밝혀질 확률 제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김어준이 테블릿PC가 최순실 소유가 아닌 자신의 것이라는 신혜원의 주장에 대해 입을 열였다.
 
9일 오전 방송된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신혜원이 속해있는 SNS팀은 선거법 위반으로 유죄판결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김어준은 “선거법 위반이어도 양심선언을 할 수 있지만 이건 양심선언이 아니다”며 “양심선언인 키워드로 보도한다면 언론의 직무유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양심선언이 있었고 주장이 있었다”며 “사실이라면 조사 대상이다. 어떻게 최순실과 동행한건지 조사해야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신혜원의 주장이)사실로 밝혀질 확률은 제로에 가깝다고 본다”고 말했다. 
신혜원/ MBC 뉴스 방송 캡처
신혜원/ MBC 뉴스 방송 캡처
  
앞서 8일 신혜원은 기자회견을 열고 “대선캠프에 합류한 뒤 김철균 SNS 본부장의 지시로 흰색 태블릿PC 1대를 건네받았고, 이 태블릿PC로 당시 박근혜 후보의 카카오톡 계정관리를 했었다”며 테블릿PC가 최순실이 아닌 자신의 소유라고 주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