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비' 장근석(JangKeunSuk)-소녀시대(SNSD) 윤아, 무지갯빛 러브스토리에 기대감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현 기자) 솔직하면서도 당당한 2012년 디지털 세대의 사랑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연출 윤석호/ 극본 오수연/ 제작 윤스칼라] 장근석과 윤아의 훈훈하고 화기애애한 일본 로케이션 촬영장 사진이 공개돼 두 사람의 커플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을 불러일으켜 준 아날로그 감성에서 벗어나 톡톡 튀는 무지갯빛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사랑비’ ‘3초 커플’ 장근석(서준 역)과 윤아(정하나 역)의 일본 로케이션 촬영현장에서의 다정한 모습들은 시청자들을 안구정화 시켜주며 두 사람이 펼칠 러브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 KBS 드라마 '사랑비'의 윤아, 사진=윤스칼라

장근석과 윤아는 극 중 프로패셔널한 프로그래퍼 서준(장근석 분)과 상큼 발랄 긍정소녀 정하나(윤아 분)로 분해 홋카이도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되고 만남과 동시에 엇갈리는 약속들과 서로에 대한 좋지 않은 첫인상 때문에 항상 투닥거리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하지만 실제 촬영장에서는 죽이 척척 잘 맞는 커플로 완벽한 연기 호흡을 보여주고 있어 두 사람이 앞으로 펼쳐낼 러브스토리에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 KBS 드라마 '사랑비'의 윤아, 사진=윤스칼라

특히 장근석의 백만불짜리 환한 미소는 눈빛부터 분위기까지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설레게 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윤아의 상큼한 미소 역시 자체 발광해 조명보다 빛나는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두 사람이 함께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은 너무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이어서 마치 연인 포스를 폴폴 풍기며 질투심을 유발하고 있다.

▲ KBS 드라마 '사랑비'의 윤아-장근석, 사진=윤스칼라

또한 촬영당시 홋카이도를 들썩이게 만들었던 장근석과 윤아는 이처럼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촬영에 임해 화기애애한 현장을 만들었다는 후문.

▲ KBS 드라마 '사랑비'의 장근석, 사진=윤스칼라

‘사랑비’의 제작사인 윤스칼라의 한 관계자는 “장근석과 윤아는 촬영현장의 비타민이다. 빡빡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늘 스태프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등 활짝 웃고 있는 미소로 촬영현장을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의 환한 미소는 보고 있으면 저절로 따라 웃게 돼 기분이 막 좋아진다. 두 사람의 해피 바이러스가 안방극장에도 전해져 널리 퍼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KBS 드라마 '사랑비'의 장근석, 사진=윤스칼라

한편, 장근석과 윤아의 홋카이도에서의 가슴 설레는 첫 만남과 온천에서의 포옹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 5회는 오는 9일(월)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