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아는형님’ 한선화, 미모 순 1위 발언에 김희철 “내가 있는데 무슨 소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아는형님’에서는 한선화가 나와 ‘나를 맞춰봐’ 문제를 냈다.
 
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추석특집 ‘아는형님’ 에서는 박미선, 홍진영, 한선화, 이태임, 장도연,조혜련이 출연해서 ‘아는 누님’ 2부로 진행됐다. 
 
jtbc‘아는형님 ’방송캡처
jtbc‘아는형님 ’방송캡처
 
 
아는누님 특집 1부에서는 연이은 웃음 폭탄을 안기며 명절의 시작을 즐겁게 만들었다.
 
2부는 한선화의 ‘나를맞춰봐’ 코너에서 박미선이 한선화에게 “여기서 미모 순으로 너는 몇등인 것 같아” 라고 물었다. 
 
그러자 한선화는 “미선이가 일등인 것 같다” 라고 답했다. 하지만 곧이어 “자신을 빼고 박미선이 1등이라고 했고 사실은 내가 1등이다” 라고 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내가 있는데 그런 소리가 나와?" 라고 말해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는 토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