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춘시대2’ 박은빈, 눈부신 미모 발산하며 종영소감 공개 “정말 행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박은빈의 매력이 폭발했다.
 
나무엑터스는 7일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은빈의 사진과 종영소감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하트 포즈를 취하고 밝게 웃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박은빈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동료 배우, 스태프, 좋은 감독님, 작가님을 만나서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보여드릴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송지원이 갖고 있는 에너지가 많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영향을 많이 받아, 지원이에게 고마운 마음이 크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박은빈은 “마지막까지 송지원으로 느낀 감정들이 시청자 여러 분들에게도 온전히 전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하메들과 연기하는 내내 정말 즐거웠고 행복했던 기억들로만 가득하다.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청춘시대2’와 송지원을 오래도록 기억해주시면 좋겠다”라며 바람을 밝혔다.
 

박은빈 / 나무엑터스
박은빈 / 나무엑터스
 
박은빈은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음주가무와 음담패설에 능한 송지원 역을 맡아 연기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박은빈은 ‘표정부자’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전무후무하게 흥 많은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극 후반부 송지원의 서사들이 풀리는 장면에서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몰입감을 높였다.
 
박은빈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은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는 오늘(7일) 밤 11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날개 2022-03-06 06:21:44
청순시대 시즌 3 나왔으면 좋겠다. 보고싶은 은빈 배우님~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