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춘시대2’ 한승연, 종영 앞두고 촬영현장 모습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한승연이 내일(7일) 마지막 방송을 앞둔 드라마 ‘청춘시대2’의 시청자들을 위해 종영 컷을 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김상호)에서 벨 에포크의 정여사 ‘정예은’ 역으로 열연한 배우 한승연이 내일 7일 종영을 앞두고 귀여운 대본 컷과 더불어 촬영현장 모습까지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사진들은 드라마하우스, 테이크 투, 제이와이드컴퍼니에서 제공했다.
 
한승연은 드라마 ‘청춘시대2’를 통해 한층 더 성숙된 연기력으로 전작과 180도 달라진 ‘정예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많은 이들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그녀는 극과 극의 모습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마지막까지 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인 것은 물론 대본 하나하나에 정성껏 포스트잇까지 붙여가며 최선을 다했던 ‘청춘시대2’ 마지막 대본을 들고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더해 아쉬움을 달래주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에서 한승연은 트라우마로 인해 많은 심리 변화를 겪은 인물 정예은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한승연의 재발견이라는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드라마하우스, 테이크 투,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드라마하우스, 테이크 투,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드라마 ‘청춘시대2’는 하메들이 엮인 과거 이야기가 어떻게 밝혀질지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하는 가운데 오놀과 내일 남은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JTBC ‘청춘시대2’는 내일 (7일) 밤 11시에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