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에이프릴, “앨범명 ‘DSP MEDIA’ 시리즈로 가고 있는 것 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프릴(APRIL)이 앨범명의 비밀(?)에 대해 언급했다.
 
9월 20일에는 에이프릴(APRIL)의 네 번째 미니 앨범인 ‘eternity’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타이틀곡 ‘손을 잡아줘’를 포함 총 6개의 트랙으로 이뤄진 이번 앨범은 한층 풍부해진 스토리와 멤버들의 감성이 듬뿍 담긴 앨범으로, 한 단계 성장한 에이프릴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먼저 타이틀곡 ‘손을 잡아줘’는 e.one(최현준, 정호현)의 곡으로, 에이프릴만의 아이덴티티가 된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댄스곡이다.
 
이 노래는 스트링 사운드를 활용한 화려하고 풍성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안무로 대중들에게 현재 호평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손을 잡아줘’와 함께 한 눈에 반한 이성에 대한 솔직하고 직설적인 마음을 담은 곡 ‘띵’, ‘Magic In Love’, ‘Hey Yo Hey’, ‘찌릿찌릿’과 같은 각양각색 사랑노래들과 에이프릴표 발라드 ‘사랑해도 될까요’가 수록됐다.
 
에이프릴은 ‘영원’이라는 의미의 네 번째 미니앨범 ‘eternity’가 에이프릴의 음악과 퍼포먼스가 많은 이들의 가슴속에 영원히 남길 바란다고 전해 시선을 끌었다.
 
에이프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프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불어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에이프릴이 소개하는 앨범의 뜻 이외에 역대 앨범들이 갖는 이름의 비밀(?)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고, 이에 대해 에이프릴이 답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에이프릴의 앨범명이 ‘DSP MEDIA’ 시리즈로 가고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다.
 
이를 테면 이렇다.
 
데뷔 앨범 [D]reaming
 
두 번째 미니 앨범 [S]pring
 
세 번째 미니 앨범 [P]relude
 
두 번째 싱글 앨범 [M]AYDAY
 
네 번째 미니 앨범 [E]ternity
 
에이프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프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 순서대로 하면 DSP까지는 이미 완성됐고 MEDIA로 넘어가고 있는 상태인 것.
 
이와 관련한 질문이 이어지자 에이프릴은 “그렇게 가고 있는 것 같다”고 긍정했다.
 
이어 “이제는 그렇게 갈 수 밖에 없는 것 아닌가 생각도 한다”는 의견도 덧붙였다.
 
또한 이날 쇼케이스에 참여한 프로듀서 e.one 최현준도 “이젠 완성까지 얼마 안 남았다”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에 폭소를 유발했다.
 
에이프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프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러한 발언들은 팬들의 추측에 대해 프로듀서와 아티스트 모두 인지하고 있으며, 일정 부분 의도하기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했다.
 
그렇다면 에이프릴의 다음 앨범 첫 글자는 무엇이 될까.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에이프릴은 네 번째 미니앨범 ‘eternity’의 타이틀곡인 ‘손을 잡아줘’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