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수상한가수’ 신다은, 복제가수로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 탱고 추며 불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수상한가수’ 에서 배우 신다은이 복제가수로 출연했다.
 
5일 방송하는 tvN 음악 예능 ‘수상한 가수’ 에서는 추석맞이 인연 특집으로 슬리피가 2연승의 숯불에게 도전하기 위해 ‘내 눈물이 하는 말’ 을 부른 가수 견우의 복제가수로 나왔다. 
 
tvN ‘수상한 가수’ 방송캡처
tvN ‘수상한 가수’ 방송캡처
 
 
하지만 예선 3연승을 하고 있는 참기름에 패하고 얼굴을 공개했고  예전의 목소리와 감동으로 자신의 히트곡을 불렀다. 
 
또 끈끈한 우정으로 다져진 인연의 복제로 나온 가수는 드라마 ‘빛과 그림자’ 의 배우 신다은이었다.
 
신다은은 드라마 ‘마이걸’ 의 OST를 불렀던 박소빈의 복제가수로 나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 를 부르며 탱고를 추면서 패널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tvN방송 ‘수상한 가수’ 는 매주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