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이브돌스(F-VE DOLLS) 승희-효영, 둘 모두 미스 춘향 진 출신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3.07.28 20: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파이브돌스 승희가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출전한 계기를 밝혔다.
 
승희는 파이브돌스 멤버이자 2010년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미스 춘향 진에 당선 된 당시 고등학생 2학년의 효영을 보고 미스춘향에 도전했다고 전했다. 승희는 효영과 같은 광주 출신으로 2012년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출천하여 뛰어난 외모에 재능과 끼를 겸비한 모습에 2012년 미스 춘향 진에 당선됐다.
 
승희는 효영을 보고 미스 춘향에 도전했는데 “지금 같은 팀에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또 연극영화과에 입학하고 연기에도 꿈이 있는 만큼 저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가수, 연기를 먼저 시작한 효영을 롤모델로 생각하고 선의의 경쟁자로서 열심히 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 파이브돌스 승희 효영 / 코어콘텐츠미디어

효영은 팀내에서 랩을 맡고 있으며 승희는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파이브돌스는 29일(월) 오후 6시에 방송되는 비틀즈코드를 통해 2년 만에 컴백하며 2년 동안 컴백을 준비했던 과정과 타이틀 곡 ‘짝 1호’의 포인트 안무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8월 1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타이틀곡 ‘짝 1호’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0일(화)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 곡 ‘짝 1호’는 20대부터 70대를 넘어 거의 모든 국민들에게 알려져 있는 구전가요를 모티브로 삼아 ‘꽉 안아줘요 꽉 안아줘요 갈비뼈가 으스러지도록, 키스해줘요 키스해줘요 앞 이빨이 쏙 빠지도록’과 같이 위트있게 인용하여 후렴구(사비) 가사로 채택했다.
 
한편, 24일 공개된 ‘짝 1호’ 뮤직비디오 티져는 차은택 감독과 호흡을 맞추었고 차은택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파이브돌스 멤버들의 신나는 디스코 안무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