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청춘시대2’ 김민석, 최아라에 고백? “군대 제발 기다려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청춘시대2’ 김민석이 최아라에 고백했다.

30일 방송된 JTBC ‘청춘시대2’에서는 서장훈(김민석 분)이 조은(최아라 분)에 군대를 기다려달라고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JTBC ‘청춘시대2’ 방송화면 캡처
JTBC ‘청춘시대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치마를 입고 색다른 모습을 보인 조은은 “안 어울리는거 알아. 나도 뭐 잎고 싶어서 입은 거 아니고”라고 말했고 이에 서장훈은 “너 치마 입은거 예쁘다”라고 말했다.

이에 조은은 아니라고 말했고 진짜라고 하는 서장훈에게 “넌 예쁘다 그런는데 왜 화를 내냐”고 말했다.

이에 조은은 “그럼 넌 나 왜 안좋아하냐”며 “나는 너 보고싶다고까지 말했는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나 군대간다”고 말했고, 조은은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그래도 괜찮아?”라고 물었다.

이에 조은은 “그게 뭐”라고 말하자 서장훈은 “곧 입대하는 남자인데 괜찮냐고”라고 말했다. 이어 조은은 “군대가 뭐 파병가는 것도 아닌데 괜히 핑계대려고 하니까 그러지”라고 말하자 서장훈은 “나도 너 좋아하는데 연애 시작하자마자 군대가면 기다리라고도 못하겠고 기다리지말라고도 못하겠고”라고 말했다.

그러자 조은은 “그래서 뭐 어쩌라고 아니, 기다리라고도 안하는데 뭐하러”라고 말하며 기다리라고 부탁해보라고 하자 서장훈은 “기다려주세요. 부탁입니다. 다녀와서 잘할게요”라고 말했다.

한편, JTBC ‘청춘시대2’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