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2017 피버 페스티벌’ 워너원, 등장에 엄청난 함성…‘역시 대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2017 피버 페스티벌’에서 워너원이 피버 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궜다.
 
9월 30일 서울광장에서 피버페스티벌이 개최됐다. 국내 대표 아티스트 11개팀(싸이, 워너원, 블랙핑크, 하이라이트, 레드벨벳, 러블리즈, 도끼&더 콰이엇, 넉살, 볼빨간사춘기, 신현희와 김루트, 플루토)이 참가해 무대를 꾸몄다.
 
피버페스티벌은 9월 20일 티켓링크에서 무료로 관람권 배포했다. 티켓은 판매 시작 1분 내에 매진되는 등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날 워너원은 첫곡으로 ‘에너제틱’을 선곡했다. ‘에너제틱’ 무대 내내 관객들은 따라 부르거나 포인트에 맞춰 워너원을 응원했다. 이에 보답하듯 워너원은 더욱 열심히 무대에 임했다.
 

 ‘2017 피버 페스티벌’ 워너원
‘2017 피버 페스티벌’ 워너원
 
워너원의 인기를 실감케 하듯 엄청난 함성과 열광으로 시청광장이 뜨거워졌다. 무대가 끝나고 김신영과의 간단한 인터뷰에서 윤지성은 “뒤에있는 분들이 너무 앞으로 나오시면 다칠수있으니까 조심해달라”며 팬들을 걱정했다.
 
간단한 인터뷰를 마친 워너원은 ‘활활’로 분위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렸다. 이어 ‘NEVER’ 무대로 워너원이 매력을 뽐냈다. 곡이 끝나고 ‘나야나’ 무대가 이어졌다. 워너원은 돌출무대로 나와 팬들과 소통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엔씨소프트는 피버페스티벌에서 ‘피버 뮤직(Fever Music)’을 공개했다. 피버 뮤직은 엔씨소프트와 피버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11개팀 중 7개팀)가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공동 작업)으로 만든 새로운 음악이다. 피버 뮤직의 감독은 작곡가 윤상이 맡았다. 엔씨소프트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피버 뮤직을 제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