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체크] 러블리즈(Lovelyz), “앨범작업 중, 11월 컴백 확정 아냐”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9.29 10: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쉽지만, 러블리즈(Lovelyz)의 컴백은 확정되지 않았다.
 
29일 한 매체가 러블리즈가 11월에 컴백한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에 톱스타뉴스는 러블리즈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에 연락해 사실 확인에 나섰다.
 
톱스타뉴스와 연락한 한 관계자는 “앨범 준비는 하고 있는 것은 맞다”고 전했다.
 
하지만 관계자는 “구체적인 날짜가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러블리즈(Lovelyz)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Lovelyz)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1월 역시 아직 확정된 시기가 아니라는 것. 이에 팬들의 아쉬움이 커졌다.
 
러블리즈는 올해 두 번의 콘서트와 두 번의 컴백을 했다.
 
겨울에는 첫 단독 콘서트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진행했으며, 그 이후 두 번째 정규앨범 ‘R U Ready?’와 타이틀곡 ‘WOW!’로 컴백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후 그들은 정규 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로 다시 컴백했으며, 이 활동에서 최초로 음악방송 1위의 감격을 누렸다.
 
이 활동이 종료된 이후에는 두 번째 단독콘서트인 ‘Alwayz’를 진행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만약에 러블리즈가 2017년 안으로 컴백을 한다면 그들은 한 해에 3번의 컴백을 하는 걸그룹이 된다. 또한 올해에는 컴백과 콘서트를 매번 비슷한 시기에 진행했기에 컴백 소식이 나올 경우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게 된다.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1월에, 두 번째 정규앨범 ‘R U Ready?’는 2월에 선을 보였다. 또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지금, 우리’는 5월, 두 번째 단독콘서트 ‘Alwayz’는 7월에 선을 보였다.
 
이처럼 아이돌 팬들에게 있어서 가장 큰 이벤트인 컴백과 단독 콘서트를 함께 진행하는 걸그룹인 만큼, 이들이 언제 돌아올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