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정치부회의’ 유승민, 바른정당·자유한국당 통합파 의원들에 “개인적인 일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바른정당 유승민은 바른정당 일부 의원들의 자유한국당 통합 주장에 “개인적인 일탈”이라고 밝혔다.
 
28일 JTBC ‘정치부회의’에서 자유한국당 의원들과 바른정당 의원들의 통합논의와 이에 대한 유승민 의원의 의견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는 자유한국당과 바른정당의 3선 의원 모임이 보도됐다. 자유한국당 김성태 의원은 이 자리에서 “자, 보수 대통합을 위하여”라며 건배를 제의했다.
 
참석 의원들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잔을 부딪쳤다. 김성태 의원은 과거 새누리당을 탈당, 바른정당 창당 멤버였다. 그러나 자유한국당으로 당명을 바꾸는 과정에서 재입당했다.
 
유승민 의원은 바른정당 일부 의원들이 자유한국당과의 통합을 주장하는 것에 대해 “그건 뭐 그분들의 개인적인 일탈”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국회의원 20명이 전원 만장일치로 합의한 11월 13일 전당대회가 우리 당의 공식 입장입니다”라고 일축했다.
 
바른정당 유승민 의원 ‘정치부회의’ 화면 캡처 / JTBC
바른정당 유승민 의원 ‘정치부회의’ 화면 캡처 / JTBC
 
바른정당은 이혜훈 전 대표의 사퇴로 인한 공백을 채우기 위해 11월 13일 전당대회에 돌입한다. 유승민 의원이 이날 대표로 당선된다면 자유한국당과의 통합 가능성은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