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김남주, 배우 김남주 집 앞까지 찾아간 적이 있다?…‘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Apink) 김남주의 과거 독특한 행보가 새삼 화제다.
 
과거 데뷔 리얼리티 ‘에이핑크 뉴스’에서 에이핑크(Apink) 김남주는 배우 김남주의 집 앞까지 찾아갔다.
 
김남주에 따르면 이는 자신과 이름이 같은 동명이인 스타 김남주의 기운을 받기 위해서였다. 또한 해당 방송에서 에이핑크 김남주는 연예계 선배로서 배우 김남주를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제작진도 에이핑크 김남주의 4차원 매력에 당황한 모습을 선보였다.
 
트렌디 ‘에이핑크 뉴스’ 방송 캡처
트렌디 ‘에이핑크 뉴스’ 방송 캡처
 
이에 네티즌들은 “김남주, 지금으로부터 6년전”, “김남주, 결국 김남주의 에이핑크도 흥하긴 했음. 신의 한수?”, “둘이 실제로 만나면 재밌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에이핑크(Apink) 김남주는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에서 맹활약을 했으며. 배우 김남주는 jtbc 신작 드라마 ‘미스티’ 출연을 확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