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내 남자의 비밀’ 김다현, 박정아에 “네 마음이 뭔데, 양 손이 떡을 쥐고 흔들겠다는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현희 기자) ‘내 남자의 비밀’ 김다현이 박정아에 분명한 의사를 밝혔다.

27일 방송된 KBS 2TV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술에 취해 김다현을 부른 박정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정아는 “오빠 나 진짜 많이 오빠 기다렸어”라며 다가갔다.

그러나 김다현은 박정아를 뿌리치며 “도대체 넌 왜 날 기다리는건데”라고 냉정하게 물었다.

이에 박정아는 “오빠가 인욱 오빠니까, 다른 사람이 아니라 인욱 오빠니까”라고 다소 진심을 나타냈다.

‘내 남자의 비밀’ 김다현-박정아/KBS 2TV ‘내 남자의 비밀’ 방송 캡처
‘내 남자의 비밀’ 김다현-박정아/KBS 2TV ‘내 남자의 비밀’ 방송 캡처

김다현은 잠시 흔들리는 눈빛을 보였지만 이내 박정아의 눈빛을 피하며 “일어날거야 아님 정신 차려서 갈거야. 챙겨서 나와 기다릴게”라고 말했다.

박정아는 “나 좀, 진해림 좀 이해해주면 안 돼”라며 애원했다.

그러나 김다현은 “진해림 명심해, 오늘이 강인욱으로서 마지막 호의고 마지막 배려라는거”라고 선을 그었다.

박정아는 “아직도 내 마음 모르겠어”라며 바라봤고 김다현은 “네 마음이 뭔데, 양 손이 떡을 쥐고 흔들겠다는거”라고 말했다.

김다현은 “아니지, 선택했으면 네 선택에 책임을 져 감히 응석 부리지 말고”라고 충고했다.

한편, KBS 2TV ‘내 남자의 비밀’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QUEEN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