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대철, ‘변혁의 사랑’ 첫 촬영 스틸컷 대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은혜 기자) ‘변혁의 사랑’에 출연하는 최대철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27일, tvN 새 토일 드라마  최대철의 ‘변혁의 사랑’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심각한 얼굴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최대철의 모습이 담겨있다. 매섭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뿜어내는 카리스마를 통해 최대철이 선사할 강렬한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최대철은 극 중 전직 여의도 금융맨 이태경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이태경은 ‘개룡남(개천에서 용 된 남성)’의 전형으로 금수저를 제치고 엘리트로 살아남기 위해 남들 연애할 때 자격증 따고, 남들 결혼할 때 실적을 쌓은 그야말로 헤비워커홀릭 캐릭터다.
 
이태경은 자신의 젊음을 회사에 몸 바쳤지만 마흔을 코앞에 두고 희망퇴직의 타깃이 되고, 결국 일자리를 잃은 후 밑바닥으로 내려오고 말았다. 이후 우연히 만난 변혁을 비롯한 백준, 권제훈 주인공 3인방의 조력자로 활약하며 드라마의 중심을 잡고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처럼 최대철은 강인한 카리스마와 높은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시청률의 요정’으로 불리고 있는 최대철은 ‘변혁의 사랑’ 외에도 드라마 ‘멜로홀릭’,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가제)’, 예능 프로그램 ‘남편 갱생 프로젝트 - 가두리’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변혁의 사랑’ 최대철 촬영 스틸컷 / tvN
‘변혁의 사랑’ 최대철 촬영 스틸컷 / tvN
 
‘변혁의 사랑’ 은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감독과 ‘욱씨남정기’에서 공감과 사이다를 유발하며 필력을 인정받은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명불허전’ 후속으로 10월 14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