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박정아, 극 중 웨딩사진 공개…‘독보적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은혜 기자) ‘내 남자의 비밀’에서 열연 중인 송창의, 박정아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26일 네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극본 김연신 허인무, 연출 진형욱,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에서 열연 중인 송창의와 박정아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송창의는 극 중에서 각각 ‘극과 극’ 성격과 배경을 지닌 한지섭과 강재욱 역을 맡아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또한 박정아는 가슴 깊은 곳 어딘가 애정결핍이 만들어낸 상처를 지닌 외과의사 진해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내 남자의 비밀’은 극 초반부터 지루할 틈 없는 스피디 한 전개와 몰입도 높은 이야기로 평일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창의, 박정아는 참 잘 어울리는 한 쌍의 ‘예비부부’ 다운 포스를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댄디한 턱시도를 입은 송창의가 심플한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박정아의 어깨를 다정하게 한 손으로 감싸 안은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하지만 이어진 단독 샷에서는 다소 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 송창의는 화사한 꽃 배경과는 대조되는 무거운 표정을, 박정아는 강렬한 눈빛을 펼쳐냈다. 결혼을 앞둔 행복한 신랑, 신부와는 거리가 멀게 묘한 기류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창의와 박정아의 ‘달콤 살벌한 웨딩 사진’ 촬영은 지난달 17일 서울시 강남구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서로의 자태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던 상태다. 그리고는 촬영 장면에 필요한 표정과 포즈에 대해 의견을 주고받으며 열띤 분위기로 현장을 이끌었다.
 
특히 송창의는 자신과의 결혼을 탐탁지 않아하는 박정아를 언짢아하면서도 애써 밝은 미소를 유지하려 하는 모습을, 박정아는 송창의와의 결혼을 마지못해 수락한 후 억지웃음을 지어내는 모습을 실감 나게 담아냈다. 두 사람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환상적인 호흡을 발휘하며 스태프들로부터 감탄을 자아냈다.
 
제작진 측은 “송창의, 박정아의 호흡과 시너지가 매우 좋다. 짧은 장면임에도 찰떡궁합을 증명하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며 “이번 주를 시작으로 굴곡진 네 남녀의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될 예정이다.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박정아 / 네오 Ent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박정아 / 네오 Ent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얽히고설킨 네 남녀가 펼치는 폭풍 같은 운명의 굴레와 더불어 따뜻한 가족애가 넘쳐나는 진정한 가족 드라마다. 첫 방송 이후 파격적인 전개와 배우들의 빛나는 호연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월~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