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아(DIA) 예빈-솜이, ‘시월의 설악산’ 듀엣 음원 발표…‘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은혜 기자) 다이아(DIA)의 예빈과 솜이가 듀엣 음원을 발표한다.
 
지난 26일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측은, 더유닛 출연으로 잠시 팀을 떠나게 된 예빈과 솜이가 28일 정오 ‘시월에 설악산’을 발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촬영중에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설악산과 나무숲 등을 배경으로 기타를 안고 있는 예빈과, 카메라를 목에 걸고 있는 솜이가 아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예빈과 솜이의 첫 듀엣곡인 ‘시월에 설악산’은 가을이 되면 오색 물결로 물드는 설악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곡이다. 또한 이 곡은 어쿠스틱 사운드와 하모니카가 어우러졌다. 이번 곡을 통해 예빈과 솜이는 10월의 가을 감성과 잠시 팀을 떠나는 그리움, 외로움 등을 담았다.
 
다이아(DIA) 예빈, 솜이 / 엠비케이ENT
다이아(DIA) 예빈, 솜이 / 엠비케이ENT
 
예빈과 솜이의 듀엣곡인 ‘시월에 설악산’은 28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그들은 KBS 뮤직뱅크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