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x) 설리 봄 요정 변신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f(x) 설리가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봄의 요정으로 변신했다.

설리는 19일 발간되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 ‘벚꽃보다 설리’에서 샤넬 뷰티와 함께 3색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오드리 헵번을 연상시키는 ‘러블리 립스’에서는 코럴 핑크 립스틱으로 도톰한 입술을 강조해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발그레한 핑크 블러셔의 ‘퓨어 블러셔’에서는 깨끗한 청순미를 발산했다. 샤넬 메이크업 제품으로 만든 로봇과 함께한 ‘스파클링 립글로스’에서는 입술을 쭉 내민 포즈로 귀여움을 강조했다.

▲ f(x) 설리, 사진=하이컷

특히 이번 화보는 4월 21일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한 달간 문을 열 ‘샤넬 메이크업 팝업 스토어’를 소개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설리와 작업한 샤넬 측은 “이번 화보는 설리와 샤넬의 만남으로 더욱 특별하다.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매주 새롭게 선보일 4가지 리미티드 제품을 메이크업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설리는 한층 트렌디하고 어려진 샤넬을 대표하기에 충분하다”며 흡족함을 표현하기도.

▲ f(x) 설리, 사진=하이컷

벚꽃보다 아름다운 설리의 뷰티 화보는 4월 19일 발간될 하이컷 75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모두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f(x) 설리, 사진=하이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