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스(Los), MV 티저 공개…‘박재범 이어 지소울도 지원사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은혜 기자) 로스(Los)의 신곡 ‘나쁜놈’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5일 키위미디어그룹에 따르면, 로스(Los)의 신곡 ‘나쁜놈’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싸이커델릭 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얼굴까지 새겨진 타투와 대비되는 색채들,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로스의 모습이 담겨있어 어떠한 곡이 나올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이번 로스 버전의 1차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박재범이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27일 공개될 예정이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에 박재범이 참여한데 이어 지소울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스의 이번 신곡은 지난 4월 첫 싱글 ‘All the way gone’ 이후 약 5개월 만의 신곡 발표이자, ‘쇼미더머니6’ 이후 처음 선보이는 곡이다.
 
로스 ‘나쁜놈’ MV 1차 티저영상 캡처 / 키위미디어그룹
로스 ‘나쁜놈’ MV 1차 티저영상 캡처 / 키위미디어그룹
 
박재범과 지소울의 피처링 참여 소식까지 더해져 막강지원사격 속에 많은 팬들과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있는 로스의 신곡 ‘나쁜놈’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