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김규리(김민선), MB정부시절 원세훈 국정원 블랙리스트에 들어가게 된 글 게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김규리(김민선)이 원세훈 국정원 블랙리스트에 들어간 계기가 된 글을 SNS에 재게재했다.
 
최근 김규리(김민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08년5월1일에 썼던 글 전문입니다. 국민의 건강권은
보수적으로 지켰으면 했고 검역주권 포기한것이 (미국과) 내내 마음에 걸려서 썼던 글입니다. 초등학교에서도 배우는 수사법... 수사법으로 이뤄진 문장은  제 글의 전체가 아닙니다. 저는 그저.. 국가는 국민을 보호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9년하고 5개월... 젊은 치기에 썼던 글입니다. 십년이면 글의 댓가는 충분히 치룬 것 같습니다. 더이상의 혼란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걱정끼쳐드리고 또 부족해서 늘 죄송합니다...^^;; 죽을 힘을 다해 열심히 살아도 부족한 세상입니다. 그러니 모두 파이팅!!! #글에도_썼지만_저는_그저그런_사람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가 이 글과 함께 게재한 이미지에는 이명박 정부 미국산 쇠고기 사태를 비판했던 당시 김규리 자신의 글이 담겨 있다.
 
이와 같은 메시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김규리(김민선) 인스타그램 메시지
김규리(김민선) 인스타그램 메시지
 
이에 네티즌들은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는데 참 길었다”, “김규리 파이팅”, “이거 한 사람들은 이제 이 꽉 깨물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규리는 지난 23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 MB정부 국정원 블랙리스트의 피해자로서 인터뷰에 응해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