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영업자랑] 워너원 박지훈, 초콜릿 광고가 어울리는 스타 1위 등극…‘윙깅추’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9.24 19: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워너원(Wanna One) 박지훈은 초콜릿 광고도 찰떡?
 
최근 톱스타뉴스 ‘전국아이돌영업자랑’에는 워너원(Wanna One) 박지훈의 투표 1위 등극에 대한 제보가 이어졌다.
 
최근 디시인사이드의 익사이팅 디시에서는 ‘초콜릿 광고에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스윗한 스타는’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이 투표는 지난 9월17일부터 2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
 
그 결과 워너원 박지훈이 1위에 올랐다.
 
내 마음속의 저장이라는 유행어로 2017년 상반기 최고의 유행어를 만든 장본인답게 수많은 광고회사에서 주목하고 있는 박지훈은 귀여운 애교와 윙크 뒤에 숨겨진 부드러운 중저음의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아 달콤한 초콜릿 광고에 적합한 모델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앞으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성장할 박지훈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해본다
 
워너원(Wanna One) 박지훈 / 워너원(Wanna One) SNS
워너원(Wanna One) 박지훈 / 워너원(Wanna One) SNS

 
이에 네티즌들은 “워너원(Wanna One) 박지훈, 윙깅추”, “워너원(Wanna One) 박지훈, 지훈이는 추천이야”, “워너원(Wanna One) 박지훈, 초콜릿보다 지훈이가 더 달콤”, “워너원(Wanna One) 박지훈, 광고주님 보고 계십니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익사이팅 디시 투표 결과
익사이팅 디시 투표 결과

 
현재 박지훈이 속한 워너원(Wanna One)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는 팬의 제보로 만들어진 기사입니다.
 
톱스타뉴스는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사진/팬캠/영업자료 제보: fan@topstar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