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정글의법칙’ 추성훈, 불피우다 “ 병만에게 영상편지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정글의 법칙 in FIJI’ 에서는 추성훈과 오종혁이 불피우기에 도전했다.  
 
2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in FIJI ’ 에서는 예전 ‘정글의 법칙’ 에 출연해서 불피우기 역사의 한 획을 그었던 추성훈과 오종혁이 불을 피우는 모습이 나왔다. 
 
sbs방송‘정글의 법칙’방송캡처
sbs방송‘정글의 법칙’방송캡처
 
 
딘딘이 조개와 게를 잡아오자 불을 피워서 만들어 먹어야 하는 상황이 됐다. 
 
추성훈, 오종혁은 불담당을 하게 됐고 김병만 족장이 없는 정글에서 불을 피우기 시작했지만 밤이 되도록 장비 없이 불피우기가 쉽지 않았다.
 
추성훈은 불을 피우다 말고  “내가 마흔 셋이야. 내 친구 병만이 너 대단하다 ”라고 말하며 난데없는 영상편지를 보냈고 제작진에게 “지금까지 불을 안피우고 잤던 적이 있었냐” 라고 물었고 제작진은 “없었다” 라고 하면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SBS 에서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 FIJI’ 는 매주 금 밤 10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