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춘시대2’ 한예리, 안우연의 완강한 1인 시위 막을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청춘시대2’ 한예리가 안우연과 대면한다.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가 오늘(22일) 밤 방송을 앞두고 헤임달(안우연)의 1인 시위 스틸컷을 공개했다. 계약 만료까지 2년이나 남은 시점에서 전속 해지 계약서를 받게 됐고, 이를 인정할 수 없는 헤임달이 지난 8회에 이어 회사 앞 투쟁을 계속하는 것.
 
길고 긴 연습생 시절을 거쳐 스타가 되겠다는 설렘과 각오로 데뷔했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5년째 뜨지 못한 아이돌 그룹 아스가르드의 멤버 헤임달. 이에 회사에서는 데뷔 이래 매년 적자를 기록하고, 심지어 3년째 최대 손실을 기록하는 아스가르드의 계약 해지를 두고 찬반 투표를 실시했고 지난 6회에서 해체가 결정됐다.
 
 
한예리-안우연 / JTBC ‘청춘시대2’
한예리-안우연 / JTBC ‘청춘시대2’
 
아무것도 모른 채 연습에 열중인 아스가르드를 보며 “재능이 있긴 있는데 어정쩡한 재능인 거고. 어정쩡한 재능은 저주인 거고”라는 사원들의 현실적인 평가와 달리, “내가 아직 성공 못 한 건 노력이 부족해서”라며 희망을 잃지 않은 헤임달. 게다가 지난 9년간 꿈만 보며 달려왔기에 회사의 통보를 쉽게 받아들일 수 없었을 터. 그래서 그는 사인 대신 직접 만든 피켓을 들고 회사 앞에 나타났다.
 
헤임달의 예상치 못한 선택에 아스가르드의 계약 해지 업무를 담당했던 윤진명(한예리)은 당황했고, 상사에게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을 구별하는 것도 능력”이라는 쓴소리를 들어야만 했다. 여기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미치게 하고 싶은 게 뭔지 피가 철철 나는 노력이 뭔지 니가 알기나 해?”라는 헤임달에게 “넌 나머지 중에서도 나머지”라고 쏘아붙이는 진명은 두 사람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