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모태 러블리' 매력 포착…‘아름답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한예슬의 ‘모태 러블리’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늘(22일) 오전 한예슬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공식 포스트를 통해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에서 톱스타 ‘사진진’ 역을 맡은 한예슬의 포스터와 티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먼저 사진 속 한예슬은 과거 학창 시절로 돌아간 듯 교실에 앉아있다. 그리고 연예인 사진으로 꾸며진 필통을 보며 추억에 젖은 듯 반가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혜슬 / 키이스트
한혜슬 / 키이스트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살 세 여자들의 이야기로 20세기 감성이 담긴 촬영 소품을 통해 그 시절을 보낸 이들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또 다른 사진 속 고개를 돌려 누군가를 아련하게 바라보는 한예슬의 모습은 ‘사진진’이 어떤 사연을 안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한예슬은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오버 사이즈 맨투맨 티셔츠뿐 아니라 여성미를 강조한 의상들로 ‘여신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잡았다. 또 화려한 핑크 스팽글 원피스를 입고 활짝 웃고 있는 한예슬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극중 소꿉 친구이자 첫사랑인 한예슬과 김지석의 ‘꿀 케미’가 느껴지는 사진은 포스터 못지 않은 달달함이 전해지며 올 가을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한예슬은 도트와 플라워 패턴이 은은하게 입혀진 시스루 원피스도 완벽히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볼드한 진주 귀걸이로 포인트를 살려내 우아한 매력도 더했다. 여기에 팔 받침을 하고 손가락을 얼굴에 댄 사랑스러운 포즈로 ‘사진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예슬이 ‘사진진’ 캐릭터에 대한 이해가 깊은 덕분에 포스터 촬영 역시 능수능란하게 진행됐다는 후문. ‘20세기 소년소녀’ 속 한예슬의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는 한예슬, 김지석, 이상우, 류현경, 이상희, 안세하, 오상진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