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보이즈(THE BOYZ), 광고계 러브콜 쇄도…‘하반기 데뷔 목표’
  • 박수경 기자
  • 승인 2017.09.22 14: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수경 기자] 더보이즈(THE BOYZ)가 광고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22일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THE BOYZ)가 광고계로부터 15개의 러브콜을 받았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지난 7월, 연말 공식데뷔를 선언하고 혜성같이 등장했다. 이후 단 3개월만에 광고계 러브콜을 받으며 떠오르는 스타 반열에 올랐다.
 
문의가 오고 있는 기업들은 의류, 레저, 통신사 등 총 15개 기업들의 대표 제품군이 즐비하다. 여기에 최고의 대세스타들만 거친다는 치킨, 학생복, 화장품 등의 3대 전문광고 섭외가 이어지는 것은 물론 개별 모델 문의까지 몰리고 있다. ‘괴물 신인’ 더보이즈를 향한 광고계 움직임이 발 빠르게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평균 나이 18.8세인 12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팀 구성 당시부터 업계 관계자 및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드림팀으로 불리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가 젊은 층의 소비가 두터운 제품군 위주로 점차 광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무대는 물론 다양한 영역들로 열 두명 소년들의 진가를 입증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보이즈(THE BOYZ)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THE BOYZ)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정식 데뷔 전부터 갖가지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는 더보이즈는 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으로 구성, 올 하반기 정식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