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수빈(Bae Su Bin), 日영화 ‘길: 백자의 사람’ 일본 시사회 가져…영화를 통해 한.일 문화 가교로 거듭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수빈(Bae Su Bin)이 출연한 일본 영화 ‘길: 백자의 사람’이 일본에서 현지 언론 관계자들과 관객 앞에 시사회를 가져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배수빈(Bae Su Bin)이 출연한 일본영화 ‘길: 백자의 사람’은 일제강점기 시대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조선의 백자문화에 매료돼 그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했던 실존인물 ‘아사카와 타쿠미’를 소재로 한 작픔이다. 극 중 ‘아사카와 타쿠미(요시자와 히사시)’의 친구인 조선인 ‘청림’역을 맡은 배수빈은 타쿠미에게 백자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조선의 정신과 문화를 전하는 민간문화외교관적인 역할을 연기했다.
 
▲ 사진=배수빈(Bae Su Bin),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영화 ‘길: 백자의 사람’은 일제강점기 시절의 조선의 황폐해진 산을 되돌리기 위해 함께 나무를 심고 산을 일궈 나가며 서로를 배워 나가는 ‘타쿠미’와 ‘청림’의 시대의 벽을 넘은 뜨거운 우정을 그리는 작품으로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 졌다.
 
주연으로는 현재 일본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떠오르는 연기파 배우 ‘요시자와 히사시’와 안정된 연기와 보장된 흥행성으로 업계의 끊임없는 러브 콜을 받고 있는 ‘배수빈(Bae Su Bin)’, 이 출연했으며, 작품성과 예술성이 공존하는 영화를 만드는 일본의 살아있는 전설이라고 불리우는 ‘타카하시 반메이’ 감독이 만나 이 작품에 생명을 불어 넣었다.
 
▲ 사진=배수빈(Bae Su Bin),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 사진=배수빈(Bae Su Bin),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시사회에서 타카하시 감독은 ‘이 작품은 시대적 배경을 뛰어 넘은 두 남자의 아름다운 우정이야기이다. 한국배우 출연배우를 배우 고심했었는데, ‘청림’을 배수빈(Bae Su Bin)이 해주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청림’의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함은 ‘배수빈(Bae Su Bin)’의 있는 그 자체였다’라며 배우로서 배수빈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타쿠미’ 역의 ‘요시자와 히사시’ 역시 ‘극 중 ‘타쿠미’와 ‘청림’의 우정이 쌓여가는 장면은 배수빈(Bae Su Bin)과 나의 우정이 쌓여가면서 자연스럽게 나온 장면이다. 외국에서, 외국인과 함께 출연을 하는 게 처음인 나에게 한국에서 촬영 하는 동안 늘 도와주고 이끌어 줬던 배수빈에게 감사한다. 지금은 정말 나에게 그는 최고의 친구다’라며 그의 따뜻함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했다.  
 
▲ 사진=배수빈(Bae Su Bin),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영화를 본 관객 및 매체 관계자들은 ‘마지막에 정말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 ‘배수빈(Bae Su Bin)이라는 배우를 다시보게 되었다. 정말 최고의 연기를 보여줬다’, ‘역사의 새로운 면을 본 것 같다.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싶다’, ‘아사카와 타쿠미에 대해 일본인인대도 전혀 몰랐는데 소중한 것을 배운 느낌이다’, ‘한국과 일본이 함께 손잡고 나간다면 더 좋은 결과를 이뤄 낼 수 있다는 점을 느낀다’ 등 느끼는 바가 많은 따뜻한 영화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 사진=배수빈(Bae Su Bin),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배수빈(Bae Su Bin)은 ‘‘’타쿠미’와 ‘청림’의 깊은 우정을 그리기 위해 연기 전에 요시자와와 함께 낚시를 하거나 배우로서 고민 등을 나누는 등 솔직한 대화로 정말 친해졌다. 이 작품은 ‘타쿠미’와 ‘청림’의 옛날 이야기가 아니라 지금 현재에도 진행 중인 우리들의 관계성을 그리고 있다. 길: 백자의 사람’이라는 예술적 작품이 한국과 일본이라는 국경을 넘어 영화를 보고 느껴지는 감성을 하나로 이어주는 좋은 매개체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관계자들에게 전달해 영화를 본 이들에게 더욱 큰 여운을 남겼다.
 
한편 영화 ‘길: 백자의 사람’은 일본의 80여개의 관에서 6월 9일 개봉 될 예정이며, 한국 역시 6월말  개봉예정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