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x) 크리스탈-이종석, ‘하이킥’ 환상의 커플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f(x) 크리스탈과 이종석이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환상의 커플로 변신했다. 두 사람은 때론 친구처럼, 때론 연인같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화보를 장식했다.
 
이종석은 모델 출신답게 위트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고, 여기에 크리스탈의 패셔너블하고 세련된 무드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화보가 탄생했다. 이번 화보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했으며 컬러풀한 스포티 룩과 시크한 블랙 레이어드 룩 등 다채로운 패션에 아디다스의 클라이마쿨 러닝화를 매치해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했다.
 
▲ 사진=f(x) 크리스탈-이종석. 하이컷
▲ 사진=f(x) 크리스탈-이종석. 하이컷
▲ 사진=f(x) 크리스탈-이종석. 하이컷

크리스탈과 이종석의 화보는 4월 19일 발간된 하이컷 75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