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록키호러쇼’ 김찬호, 알앤디웍스와 전속 계약…‘다양한 활약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은혜 기자) ‘록키호러쇼’ 김찬호가 알앤디웍스와 계약을 했다.
 
21일, 알앤디웍스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신뢰감 있는 연기로 호평받아 온 김찬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또한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자랑하는 김찬호 배우가 무대는 물론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찬호는 데뷔 이후 ‘번지점프를 하다’, ‘히스토리 보이즈’, ‘헤이, 자나!’, ‘살리에르’ 등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분주히 오갔다. 
진중한 역할부터 위트 있는 캐릭터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차세대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두각을 보였다.
 
올 들어 연극 ‘베헤모스’를 통해 돈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살인자도 피해자로 만드는 속물근성의 이변 역을 맡은 바 있다. 이어 뮤지컬 ‘록키호러쇼’에 도전, 프랑큰 퍼터 성의 성지기 리프라프로 파격 변신을 거듭하며 또 한 번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개봉한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하며 점차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김찬호 / R&D
김찬호 / R&D
 
그는 지난 12일 개막한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통해 평범한 일상 속 대학생 츠네오를 연기하며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