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재범(Jay Park), 정규앨범 'NEW BREED'로 아시아 5개국 점령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전민수 기자) 박재범이 아시아 5개국 점령에 나선다. 아시아 전역의 뜨거운 러브콜에 힘입어 싱가포르를 포함, 아시아5개국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해 2월 발표한 첫 정규앨범 'NEW BREED'의 아시아 버전 발매를 기념해 기획∙진행된 것으로, 항상 변함없는 사랑으로 앨범활동을 지지해주는 해외 팬들을 위해 박재범이 직접 제안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모은다.
또한 오는 27일(금)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5월에는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을 방문, 6월 일본을 마지막으로 총 5개국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사진=박재범(Jay Park), 싸이더스HQ

특히, 첫 프로모션지인 싱가포르에서는 우리나라의 연예대상에 해당되는 시상식인 ‘STAR AWARDS’에 게스트로 초청받은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박재범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STAR AWARDS’ 2부는 28일(토) 오후 5시 싱가포르 Marina BaySands에서 개최되며, 레드카펫 행사는 물론 6,000 여명의 팬들 앞에서 특별한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박재범(Jay Park), 싸이더스HQ

더불어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각 국의 TV 간판 프로그램은 물론, 라디오, 잡지, 신문 등 다양한 매체로부터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스케줄이 마비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해 아시아 전역에서의 박재범의 인기를 실감케 하기도.
 
한편 박재범은, 지난 23일(월)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R-16 KOREA 2012' 홍보대사에 위촉, 앞으로 전 세계에 비보이 문화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