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윤경, ‘팔로우미8S’ 출연…여심저격 서울 핫 플레이스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배윤경이 ‘팔로우미8S’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21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S’에서는 요즘 가장 썸타고 싶은 그녀, 배윤경이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파우치와 서울의 핫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배윤경은 MC들도 놀라워할 만큼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파우치를 전격 오픈한다.
 
배윤경의 파우치에서는 뿌리는 마스크팩과 아이스쿨러, 아로마 오일, 비타민 유산균, 앞머리 가발 등 다양한 뷰티템이 쏟아져 나온다. 특히 그는 열이 많은 피부에 온도를 즉시 내려주는 직접 만든 무즙 화장솜을 소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다.
 
 

배윤경 / 티캐스트
배윤경 / 티캐스트
 
이어 배윤경은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그는 가장 먼저 패션 가발 숍에 들려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며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을 방문해 앤티크하고 아기자기한 아이템을 보여준다. 배윤경은 SNS상에서 유명한 수영장이 있는 성수동 카페를 방문한다. 그는 마치 외국을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마음껏 여유를 즐겨 MC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배윤경의 여심저격 일상과 ‘에코 라이프’로 준비한 MC들의 리얼 셀프 카메라, 충동구매 반성의 시간 ‘스튜핏템’을 주제로 한 픽미업을 담은 ‘팔로우미8S’는 21일 목요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